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없어서 만든 대학 배경 1타] 수도권에 위치한
    일상 노트/없어서 끄적인 노트 2018. 11. 28. 22:00

    안녕하세요, 손노트입니다. 사실, 티스토리가 모바일 지원도 안해주고. 접으려다가, 생각나서 들렀어요! 카테고리도 바꾸고, 업데이트도 할겸 스킨도 바꾸고.

    이번에 준비해온 컨텐츠는, 그냥, 입시철에는 지망하는 대학의 "대학 배경화면"으로 많이 설정해들 놓는데. 없는데가 워낙 많아서, 속상하셨던 분이 계실까 해서 준비했습니다. ..그냥 시험 공부하기 싫어서요.

    잠금하면에 설정할 것을 권장합니다. 만들때 잠금화면 사용을 염두해 두고 만들었고, 해상도는 iPhone 8+ 기종 등에 맞는 16:9 비율을 채택했어요. 이번 게시물은 서울, 경기, 인천 등 수도권 지역에 위치한 대학입니다.


    (1)  가천대학교 (Gacheon University ; GCU)

    "아름다운 인재의 샘"

    가천대학교는 대한민국의 사립 대학이다. 2012년 경원대학교와 가천의과학대학교가 통합하여 출범했다.

    중앙에 가천대학교 로고를 놓고, 슬로건인 "아름다운 인재의 샘"을 적었습니다. 배경은 하얀색이 예쁠 것 같아서요. 가천대학교 입학하고 싶으신 분들 모두 화이팅입니다!


    (2) 광운대학교 (Kwangwon University ; KWU)

    "광운, 세계 최고의 글로벌 IT 명문대학"

    광운대학교는 서울특별시 노원구에 위치해 있는 사랍대학이다.

    광운대학교의 로고를 중앙에! 광운대학교의 교색인 붉은 색을 배경으로 채택했습니다. 눈이 아플 수 있겠네요. 구형 갤럭시는 번인 현상이 일어나지 안게 조심합시다.


    (3) 명지대학교 (Myongji University ; MJU)

    "사랑과 창조의 글로벌 리더"

    명지대학교는 경기도 용인시와 서울특별시 서대문구에 캠퍼스를 둔 4년제 종합 사립대학이다.

    명지대학교 로고와 하얀색은 정말 잘 어울립니다! 그냥 명지대 색으로 배경을 채울까 했는데, 하얀색이 너무 예뻐서요. 명지대학교 가세요.


    (4) 서울예술대학교 (Seoul Institute of the Arts ; SeoulArts)

    "예술의 서울"

    서울예술대학교는 대한민국 경기도 안산시에 있는 사립 예술계열 전문대학이다.

    오늘 업로드하는 학교 중 유일하게 일반대학이 아닌 학교입니다. 지인분이 부탁하셔서. 역시 서울예대 하면 정열의 붉은색 아니겠습니까? 출중한 동문 아웃풋에 빛나는 서울예대 합격을 기원합니다.


    (5) 성공회대학교 (Sungkonghoe University ; SKHU)

    "인권과 평화의 대학"

    성공회대학교는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구로구에 위치한 개신교계 사립 종합대학이다.

    종교계열 학교의 프레임을 깨부수는 성공회대학교 입니다. 교색이 검은색인줄은 만들면서 처음 알았어요. 심플합니다.


    (6) 숭실대학교 (Soongsil University ; SSU)

    "함께, 같이 꿈꾸는 위대한 기독교 민족대학"

    숭실대학교는 1897년에 설립된 개신교 미션스쿨로서 사립대학이다.

    긴 전통과, 그에 걸맞는 명성을 보유한 숭실대학교입니다! 만들면서 가장 재밌던 기억이 나네요. 신기하교 앰블럼 테두리가 원형이 아니더라고요. 숭실대학교 합격을 응원해요!


    (7) 총신대학교 (Chongshin University ; CSU)

    "세상의 빛이 되는 젊은 지성"

    총신대학교는 서울특별시 동작구와 경기도 용인시에 있는 사립 대학이다.

    신학계열 대학 중 가장 입학하기 어려운 대학 중 한 곳인 총신대학교입니다. 얼마전까지, 학내 분쟁이 있었는데, 원만히 해결된 것 같아 다행입니다. 총신대학교의 회복을 기원하며.


    (8) 한국산업기술대학교 (Korea Polytechnic University ; KPU)

    "기업을 품는 산학융합 선도대학"

    한국산업기술대학교는 경기도 시흥시에 위치한 산업통상자원부가 출연하여 설립한 사립 대학이다.

    한국산업기술대학교 역시 하얀색 배경으로 작업했어요. 블로그에선 어색해 보이는데 하얀색이 가장 배경화면하기 무난한 색 아닐까요.. 



    오늘 올라간 배경은 아래에 보시면 따로 원본 파일로 첨부했습니다. 순서에 맞게 파일 명을 지정해놨으니 찾아가시고, 합격을 바랍니다. 가끔 재학생분들, 애교심이 바닥날때 사용하세요.


    추가로,

    저는 계속해서 작업을 해볼 생각입니다. 요청이 들어온다면요! 수도권이 아닌 다른 지역 대학도 괜찮습니다. 제안은 댓글이나, 이메일(dreamyden@icloud.com)으로 받고 있습니다.


(C) 2017-2018. HandNor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