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없어서 만든 대학 배경 2타] 강원도에 위치한
    일상 노트/없어서 끄적인 노트 2018. 11. 28. 22:19

    안녕하세요, 손노트입니다. 또 왔습니다. 이번 배경은 강원도에 위치한 대학인데요. 몇장 없어요.

    이전에도 말씀드렸지만, 잠금화면에 설정하실 것을 권장합니다. 이번에 만든 배경화면은 정말 제가 찾지 못한 배경화면도 있어서 처음으로 배포하는 것 아닐까 싶네요!! 신나나..?

    1타때도 그랬지만, 언제나 제 작품은 "가나다" 순으로 올립니다.


    (1) 강릉원주대학교 (Gangneung-Wonju National University ; GWNU)

    "꿈을 향한 동행, 미래를 여는 대학"

    강릉원주대학교는 강원도 강릉시와 원주시에 소재한 대한민국의 국립 종합대학이다.


    첫 국립대학입니다. 강릉원주대학교의 로고와, 가장 대표적인 교색인 붉은 빛의 색을 배경 삼아 완성했습니다. 언제 봐도 흥미로운 저 로고는.. 4년제라 U가 4개인건가?


    (2) 강원대학교 (Kangwon National University ; KNU)

    "실제로부터 진리를 탐구하라"

    강원대학교는 1947년에 설립된 대한민국의 국립 대학이며 강원권의 거점국립대학교다.


    두번째 국립 대학입니다. 사실 강원대는 지거국이라 검색해보면 다 나오지만. 푸른색이 주가되는 강원대학교의 로고에 하얀색 배경으로 무난하게 만들었다고 자신합니다. 슬로건 넘나 예븐것 같아요.


    (3) 한림대학교 (Hallym University ; HLU)

    "시대를 이끄는 높은 안목과 지혜를 갖춘 선비들의 전당"

    한림대학교는 강원도 춘천시에 있는 대한민국의 4년제 사립 대학이다.


    앰블럼으로 작업하기 힘들었던 한림대학교의 배경입니다. 병원이 진짜 많은 학교죠! 슬로건이라기 보다는, 교명 뜻 풀이에 가까운데. 예쁘잖아요?




    강원권의 대학에 대해 알아봤고, 오늘 올린 배경은 역시, 밑에 원본 크기로 업로드 해놨습니다. 순서에 맞게 파일 명을 지정해놨으니 찾아가시고, 합격을 바랍니다. 가끔 재학생분들, 애교심이 바닥날때 사용하세요.


    추가로,

    저는 계속해서 작업을 해볼 생각입니다. 요청이 들어온다면요! 강원권이 아닌 다른 지역 대학도 괜찮습니다. 제안은 댓글이나, 이메일(dreamyden@icloud.com)으로 받고 있습니다.





(C) 2017-2018. HandNore All Rights Reserved.